의정부역 스마트시티 홍보관 신혼부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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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국의 주택은 대부분의 사람들에게 꿈이었습니다.

한국의 주택은 주택 수단을 넘어서
투자 수단이되었으며 심지어 지위를 상징합니다.

많은 사람들이 고급 아파트에 갈망하고 생활하면서 자신의
지위를 높이기를 꿈꾸며 부유층과 상류층을

혼란스럽게 만들었습니다. 그러나 한국에서는 부동산에
대한 신화가 깨졌습니다. 부동산 시장의

침체로 인해 대출을받은 많은
사람들은 대출 상환으로 어려움을 겪고 있으며,

일부는 대출금을 상환 할 수
없으며 판매를 위해 주택을 매각 할 수 없습니다. 또한 추가
주택의 수가 증가하지 않아 건설 회사가 파산했다. 실제로 LIG
건설, Sambu 건설, 동양 건설 등 건설업 상위 50 대
건설사 중 법정 관리 (기업 구조 조정) 또는 운동 (기업 구조
조정)을 신청 한 기업이 많습니다.

현재 프로젝트 파이낸싱 (PF) 부실
채권이 은행에 위험 신호를 보내고 있고,

은행 설립이 잘못되었고, 은행
부문에서는 저축 은행의 좋은 PF를 확보하기위한

조치를 취하고 있습니다.
현재이 프로젝트의 목표를 다시 생각해 볼 필요가 있습니다.
부동산 정책. 단기적으로는 부동산 시장을지지하고

은행 대출을 받고, 건설 회사의
파산을 막고, 파산을 막고, 경기 침체를 막는

사람들의 가정 경제를 보호해야합니다.
그러나 근본적으로 이러한 문제가이 기회에

재발하지 않도록 부동산 정책
목표를 장기적인 관점에서 설정하는 데

필요합니다. 즉, 단기 부동산
시장의 지원을 넘어 이러한 문제가 발생하지

않도록 근본적인 처방을
내릴 필요가 있습니다. 즉, 부동산 정책은 단기적

자극보다는 장기적이고 합리적인 시장
형성에 적응되어야한다. 이는 정부의 개입이 아니라

부동산을 시장에 남겨두고 부동산의 독점적
지위로 인한 사회적 손해를 방지해야합니다. 첫째, 단순히
주택을 준비함으로써 더 많은 부를 축적하는 것은

바람직하지 않습니다. 비록 일하고
열심히 구하기보다는 은행에서 빌린다고하더라도.

노동 비용보다는 부동산 가격의 상승은
더 큰 부를 이끌어 내며, 대부분의 사람들이

일할 의지를 방해하고 건전한 가치
형성을 방해합니다. 둘째, 부동산 금융 기능은 다음과 같은
선순환을 방해합니다. 한국의 경제. 벤처 기업을

살펴 ​​보겠습니다. 벤처 기업은 고위험 고소득입니다.
리스크가 높기 때문에 높은 이익이 보장되므로

아직 시장 가치가없는 우수한 기술에 자본이
추가되고 기업이 설립됩니다. 즉, 은행보다

높은 수익을 기대하는 자본은 회사의 기술
및 성장 잠재력에 투자하고 있습니다.

그러나 한국의 부동산은 벤처 기업보다 안정적이며
높은 수익을 보장합니다. 즉, 한국은 뛰어난

기술력을 갖춘 창조적 인 기업이 생존
할 수있는 구조가 아닙니다. 창조적이고

도전적인 공학은 생존하기 어려운 사회입니다.
왜 한국 최고의 인재가 그러한 사회 구조에서

공학을 피하고 Microsoft, Apple
또는 SUN의 모기 장경을 좋아하지 않는지

아는 것은 어리석은 일입니다.
셋째, 삶의 목표는 자체적으로 주택을 소유하지 않아야합니다.
더욱이, 저의 집 밖에서 저축과 저축의 고통까지

견뎌야하는 것은 바람직하지
않습니다. 미래의 황금 시대의 이익을 구하는 것이

당연합니다. 그러나 이러한 절약은
편안한 가정, 안정된 삶, 자기 계발, 은퇴 등과 같이
가정의 더 나은 미래, 주택 자체, 가정

경제를위한 것이 아니어야합니다.
건설 회사는 비즈니스 타당성을 고려하여

과학적 관리를하십시오. 특히 PF는 일반 대출과
달리 향후 사업 타당성을 기반으로하므로

건설 회사의 타당성 분석
및 금융 기관의 엄격한 대출 심사가 필요합니다.

급성장하는 건설
회사의 과도한 투자는 오늘날 건설 회사의

위기의 큰 원인입니다. 자본주의 사회에서
기업의 생존을위한 주요 책임은 기업에 있습니다.

당신은 시장의 변화를 적절하게
예측할 수없고, 수요와 공급의 법칙을 무시할 수없고,

모호한 기대로 사업을
추구하지 마십시오. 우리가 사업을 추진할 때 우리는

사기업 경영에 간섭해서는 안됩니다. 반대
의견을 무시하면 기업 관리가 어려워지면 사라져야합니다. 한국의
5 만 개 건설 회사 중 상위 10 개 건설 회사가
전체의 80 %를 차지합니다. 미디어의 미분양 주택 수는 19
만 개 이상이지만 실제로는 25 만 개가 넘는 것으로
추정되며, 미분양 주택을 "회사 소유권"이라는

이름하에 저렴한 가격에 시판하는
것은 공개 비밀입니다. 또한 주택 시장의 침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