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정부 스마트시티 모델하우스 신혼부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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청광은 어떻게 멈추는 지 모른다.

가격도 여전히 높다. 판매
전 시장은 말할 것도없이 홈런의 훌륭한

퍼레이드를 매일 펼치며 판매하는 가족의 방식으로
큰 성공을 거두고 있습니다. 임대, 판매, 판매를위한 기계와 같은
완벽한 조합입니다. 시장 및 3 개의 기어. 불황에 처한
대도시 지역의 주택 시장에 대한 필사적 인

욕구 였을 수도 있지만
불행히도 대도시가 아닌 주변 주택 시장의

실제 거주지입니다. 부산에서
시작된 지역 주택 시장은 주변

지역뿐만 아니라 울산 및 광주
등 지방의 광역시로 확대되고 점차적으로

대전 지역으로 이동하고 있습니다. 지역의 따뜻함이
대도시에 도달하기를 바랍니다 만 대도시의

주택 시장은 너무 추워요. 지역
주택 시장의 호황은 무엇입니까? 일반적으로

공급의 불균형, 수요의 급증, 정책 지원의
주된 이유가 있습니다. 과거에는 2006 ~ 2008 년
상반기에 공급이 시장의 호황에 집중되었고,

미분양 주택 전세 시장의 침체에 대해 전세
율이 지방 평균의 70 %를 차지했으며 전세 수요가 교역 수요로
바뀌었고 REIT에 대한 세금 감면 및 미분양 주택에 대한
자금 포함이 있었지만, 취득세 및 양도세와

세금 감면 등의 혜택을 받았다는 사실을
알았습니다. 대도시권에 있지 않은 것들이

있다는 사실과 그들이 주도하는
원동력이 된 것은 사실입니다. 지역 주택 시장,

그러나 그것입니까? 또 다른
것이있다. 지역 주택 시장이 활발한 이유에

대해 알아보십시오. 첫째, 새
아파트에 대한 갈증이 증가했습니다.

지방 도시에서 기존의 도시 주거

지역의 대부분은 대도시
지역보다 빈곤합니다. 신도시 및

택지 개발 개념의 새로운 도시
개발이 진행됨에 따라 공원, 주차장,

편의 시설 및 아파트 단지, 교육, 도로
등의 주택과 같은 아파트의 경쟁력이

향상되었습니다 그리고 교통, 주택
수요가 급격히 증가했다. 최근 몇 년

동안 아파트의 공급이 크게
감소했습니다. 둘째, 지방의 경우 신도시가

도시 외곽에 건설 되더라도 기존의
도시 생활 영역과 크게 벗어나지 않습니다.

대도시의 경우, 서울이나 서울 도심
또는 강남 지역과의 거리 나 접근성은

서울 근교의 신도시 또는 주거 개발구에
대한 관심사입니다. 접근성에 따라 서울

주택에 대한 수요가 뒷받침 될 수 있습니다.
특히 지하철, 광역 버스 등 공공 교통의 편리

성은 유가가 천장까지 올라갈
때 더욱 두드러집니다. 그러나 일부 특수 지역을 제외하고는
주 전역에 새로운 주거 지역이 있습니다.

시내 중심에서 멀리 떨어져 있지 않으므로
시내 중심까지 30-40 분이 소요될 수 있습니다.

집을 떠나 있더라도
차로 통근 하더라도 교통량과 유가의

부담을 느끼지 않을 것입니다.
셋째, 판매 가격의 경쟁력이 크게 향상되었습니다.

2006 ~ 2008 년 사이
아파트 3.3 조당 고가 아파트에 미분양

아파트를 대량 판매 한
이래 처음으로 주택 판매량은 3.3㎡ 당

700 ~ 900 만원으로 감소했다.
주변 도시 시장에 비해 여전히 저렴한

아파트이지만 이전에 판매 된 아파트와
비교하여 사전 판매 가격이 낮아 졌기

때문에 주택 구매자의 관심을
끌었습니다. 수도권과 달리 집값을 절대적으로 벤치 마크
할 수있는 중첩 주택과 같은 상품은 주택

수요에 기여하고있다. 또한 대도시의
주택 시장이 저렴한 가격에 공급된다면

주택의 판매 가격은 다른
주택 단지와 일반 주택의 가격을 비교하는

절대 표준입니다. 따라서 판매 가격을
낮추지 않고 주택 수요를 줄일 수 있습니다.

세일 가격이 인하되었다는 사실은 주택
수요를 몰고 갈 수있는 충분한 이유입니다. 넷째, 재건축
또는 재개발에 대한 투자 메리트는 수도권보다

낮습니다. 대도시 지역의 재개발
및 재건은 절대적인 투자 선호입니다.

그러나 지방에서는 재개발 및
재건축 후의 자산 가치 증가가 그다지 크지 않기 때문에
투자 플로어가 가볍고 대기 수요가 많지 않습니다.
또한 새로운 지역에 대한 선호도가 높은 경우 아파트, 거기에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