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정부 스마트시티 모델하우스 모집공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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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 월 25 일 박근혜 정부는 가계 부채 대책을 발표했다. 현재
정부 에선 이미 다섯 번째이다. 주택 공급을 줄이고 대출 수요를
잡아야합니다. 그것은 주택 공급 규제 정책을 철회하는 단계입니다. 그러나 재판매 권
매각 및 그룹 대출 제한 등의 강력한 주택 구속 조치가
포함되어 있지 않다는 점에서 정책의 하위 문화 일뿐입니다. 그래서 박 정부는 가계부
채 문제를 해결할 능력이나 의지가 없다는 소리를하지 않는다. 한국 가계부는 한국 은행
총재로서 가볍게 보아도 문제가되지 않는다. Standard Poor 's (S
P)는 가계부 채를 우려하고 IMF는 최근 한국이
직면 한 "역풍"중 하나 인 가계 부채를 인수했다. 통계에 따르면 실제 현실이
더욱 분명해진다. 6 월말 가계부 채는 1257.3 조원에 달했다. 이는 관련
통계가 작성된 2002 년 44 분기 이후로 가장 높았다. 이런 식으로하면 1
년 내에 1300 조원이 넘을 것입니다. 규모, 속도 및 품질은
모두 심각합니다. 저축 은행과 같은 비은행 대출은 10 조 4 천억
원으로 증가했다. 박 정부는 가계 부채 문제가이 시점에 이르렀다. 뿌리의 중심에있는 사람은
최경환 전 부총리입니다. 그는 총 부채 상환 비율 (DTI)과
모기지 론 비율 (LTV)을 완화하여 2014 년 7 월 가계 대출을
늘리기위한 정책을 추진했다. 이 두 카드는 과거 정권이 항상
겪었던 "유혹"입니다. 그러나 부동산 완화 정책을 적극적으로 추진 한
이명박 정부는 카드를 접었다. 그것은 역사가 현실 세계에 존재하지
않는 부채를 만드는 것이 얼마나 위험한지를 알려주기 때문입니다. 가계부 채가 잘못하면 경제
전체가 흔들릴 것입니다. 시한 폭탄으로 기각 한 박 정부는 해체되어야한다. 부동산
경제의 영향을 어느 정도 받아 들일지라도 강한 가계 대출을받을 수 있습니다.
물론 적절한 수입 정책과 부동산 조치를 결합해야합니다. 그렇지 않으면 내년 대통령 선거에서
부채 탕감과 같은 반민주 정책이 또한 중요한 역할을 할 것이라는
점은 분명하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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