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3 주택법 적용, 오산 금호어울림

의정부역 스마트시티 6.3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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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국의 도시 재생은 올해에 근본적인 변화의시기에 도달 한 것으로 보인다.
도시 재생은 주민들의 요구와 요구 및 부동산 시장의 수요와 공급이 서로 얽혀있는
매우 복잡한 작업입니다. 단기 정책 성과 또는 특정 지역에
국한된 단편적인 변화는 전체를 포괄 할 수 없습니다. 전환은 더 큰
도약을위한 의미있는 호흡 인 것 같습니다. 도시 재생은 일상
생활과 생물과 같은 기능을하는 물리적 기반에있는 사람들과의 관계와 같은 공동
요소의 결합으로 특징 지워집니다.

자발적 협조 네트워크

최근에는 사회 참여자들의 자발적 협조 네트워크를 기반으로 한
협력 적 거버넌스의 개념에 대한 인식이 확산되고있다. 지방 정부의 도시
재생을위한 구체적인 실행 조직으로 부상했다. 이것은 행정 조직과 민간 부문 간의 동등하고
지속 가능한 협력 관계를 의미합니다. 그 동안 지역 사회 문제에서 제외
된 다양한 주제의 관계를 복원하고 지역 사회 내에서 복지의
맹점과 격차를 메우기위한 전략입니다. 주택은 사유 재산이지만 동시에 사회
차원의 공익과 공동체 영역에 있습니다.

사람들의 관심과 '우리집'과 '우리 이웃'에
대한 도시 재생의 구체적인 목표와 범위를 설정하고 이러한 추진력으로 장기적인 실행과 운영을하기위한
운동입니다. 이것은 하향식 도시 개발 프로젝트의 부작용을 극복 할 수있는
의미있는 변화입니다. 현재 서울에는 약 10 개의 도시 재생 지원 센터가 있습니다.
또한 각 지역에 기반한 다양한 사회 경제적 실체를 확인하고 지원하는
데에도 관여합니다. 그러나 도시 재생의 복잡한 과제를 수행하기 위해서는
전문성과 통합 시스템으로 적절한 거주 조직과 활동가를 찾아 내고 개발하는 것이
시급하다. 우리 사회는 학계, 산업 및 행정 조직을 통한
도시 재생이라는 광범위한 담론에 기반한 통일 된 업무 체계를 가지고 있지 않습니다.

비즈니스 분야

이 시점에서 많은 시민들이 압축의 성장 단계에서 중생의 패러다임에 들어서면서 도시
재생에 대한 충분한 공감과 토론이 필요합니다. 이를 토대로 전문가 양성 및 교육을위한
정교한 경영 시스템을 구축하는 방법을 고려해야합니다. 이 프로세스가 부족할 때 발생할
수있는 부작용은 이미 사회 전체에서 느껴지고 있습니다. 예산 및
비즈니스 영역이 넓으므로 도시 재생의 구체적인 비즈니스 범위가 결정되어야 할뿐만 아니라 비즈니스
실행 조직의 운영이 결정되어야합니다. 불합리한 양적 및 신체적 확장으로부터
피하십시오. 낭비되는 예산을 줄이고 장기적으로 실행 가능한 프로젝트를 실행하며 이행 프로세스를
철저히 검토하기 위해서는 견고한 경영 시스템을 최우선 적으로 고려해야합니다.

경험이 부족한
비즈니스 분야에 민간 부문이 참여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전문가 그룹과 단위
사업을 통해 시민들과 꾸준히 커뮤니케이션하고 도시 재생의 지속적인 흐름이 순환됩니다.
관련 당사자들의 협력 네트워크를 기반으로 민간 참여 및 지원 장치의 폭을
넓혀야한다. 이렇게함으로써 '중생'사업은 원래 가치를 회복하고 홍보와 사업의 균형을 유지할
수 있습니다. 또한 프로젝트의 실제 이익과 효과는 소수의 개발자뿐만 아니라 지역
사회와 주민들과의 도시 재생의 실현으로 실현 될 수 있습니다.

부적격 세입자

"고소득층이 렌트카를 대여하지
못하게 할 수 있습니까? "그 자체가 불규칙하고 난센스 다."고 덧붙였다. 국토 교통성과
한국 토지 주택 공사 (LH)가 고가 차량의 등록을 제한하는 지침을 발표했다는 비판이
업계의 비판에 부딪혔다. 고소득층이해야한다고 지적했다. LH가 한국의 697,000 가구에서 894 대의
차량을 관리하고 있다면, 신차를 2 천 2 백 22 만
원 이상으로 등록 할 수 없다. 기준 액을 초과하면 주차 등록이 취소되지만
효력은 없습니다 .LH는 전년도 도시 근로자의 월평균 소득의 70 %
이하로 임대 주택을 제한했으며, ​​2 억 2,800 만 자동차 총 자산이
2520 만 원 미만이며, 거주자의 거주 상황을 일년에 한 번 조사하여
단기 거주자를 찾는다. 부적격 세입자를 모두 찾아내는 것만으로는 충분하지
않았다.

6.3 주택법 적용, 오산 금호어울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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