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정부역 스마트시티 문의전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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노무현 정부의 경제 상황은 처음부터 어둡다. 나는 거품 전쟁으로 고생했다.

이것은 이전 정권에서 폭파하기 시작한 투기 적 바람이 폭풍으로 변해

부동산 시장이 경기장으로 변하기 때문입니다.

아파트 판매권의 환매, 상환 기간의 폐지, 이전 세의 면제,

은행 대출 규제의 완화 등이 가능합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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김대중 정부 시대에 거대한 경기 부양책의 중추가되었다.

배고픈 정당이 끝나면, 나는 계산서 만 받았다.

그것은 전 정권의 요람이다. 정책은 일정 시간 지연에 효과적이다.

지금 쓰여진 마약은 나중에 치료할 수 있지만, 순간의 단맛은

미래의 고통으로 남아 있습니다.

성능을 최대화하기위한 단기 조치. 버블 성장의 예견 할

수있는 악영향에 대한 노출은 정책 단기 및 선적 접근의 단점이다.

비슷한 상황이 정부에서 재개되고있다.

정권의 시작부터 부동산 투기와 눈덩이 가계 빚은 뇌관으로 나온다.

박근혜 (朴 槿 惠) 정부 때 2014 년 여름 한겨울에

겨울 옷을 입는 대가로 대부 규정 규정을 크게 풀어 낸 결과 다.

건설 경기 활성화로 2 %를 고수했던 성장률은 그 해에 3 %로 급격히 반등했지만

2 ~ 3 년 후 후퇴는 부메랑으로 돌아 섰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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부동산 가격 상승에 따른 경기 회복 전략은 모두 편향되어있다.

부의 효과는 소비를 증가 시키지만 필연적으로 거품을 생각합니다.

가계 대출은 금리와 주택 가격의 변동 위험으로 인해 악화됩니다.

이 과정에서 경제 전반의 시스템 리스크가 높아지고 있습니다.

관습 적 대출 문제에 대한 정부의 보고서는 소위 총

금액 규제 인 무차별 대출을 규제하고 있습니다.

이는 LTV (주택 담보 대출 비율) 및 DTI (총 부채 상환 비율) 측면에서

천문 부채의 총 금액을 1,400 조원으로 줄이는 것입니다.

저소득 다 채무자를 겨냥한 채무의 질적 향상은 일반 채권자를

잠재 투기꾼으로 보는 기회 주의적 접근입니다.

총체적 규제는 일정하고 엄격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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돈이 필요한 실제 구매자의 손해는 화재 인 것처럼 분명합니다.

신용 등급이 낮은 대출 기관으로서, 은행, 2 개의 금융 기관 및

비 제도 채권 시장에 도미노처럼 돈을 지불합니다.

거시적 관점에서 볼 때 불가피한 선택 일 수 있지만, 현미경 관점에서는

불필요하게 대출 기관의 재정적 옵션을 제약하는 반 정책 도구이다 .

8.2 부동산 거래 대책 첫 2 개월 동안 가계부 채는 처음이다 .

견본주택

개요가 공개되었습니다.

새로운 DTI 및 DSR (총 부채 상환 비율)은 이전보다 더 제한적인 것으로 보입니다.

그러나 싸구려가 없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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정도에는 차이가 있지만 기존 측정 값의 대부분은 거의 효과가 없습니다.

이전 정부로부터의 1 년은 먼 길을 온 조치의 기본 틀과는 거리가 멀다.

주택 빚과 부동산 가격은 동전의 양면에있다.

가계부 채 문제가 부동산 시장의 종속 변수라는 사기성 아이디어는 유효하지 않습니다.

거시 경제 상황을 고려한 가계 전반의 소득 창출, 이자율 관리.

다양한 정책 혼합 및 통합 접근법을 통해 가계 부채의 연착륙을 유도하는 것입니다.

가계부 채 관리와 부동산 시장간에 반복되는

냉수 및 온수 정책은 더 이상 존재하지 않기를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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